정동진 ‘솔라뷰’ 호텔, 경우홀딩스와 업무협약 체결

2020-06-05     홍기준
사진 왼쪽부터 이창기 본부장, 박관형 대표, 이영규 회장, 신동성 회장, 가수 임창제, 최석환 대표(사진제공=(주)더케이리더스)

㈜더케이리더스의 레지던스 호텔 ‘솔라뷰’가 지난 5월 26일 재향경우회 본사(서울마포구 소재)에서 대한민국재향경우회 경우홀딩스㈜와 업무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제휴 협약에 따르면, 경우홀딩스㈜는 ㈜더케이리더스와 시공사 선정 및 사업 진행에 필요한 모든 제반 사안에 대해 협의하여 공동으로 진행하고, 업무 진행에 있어 필요자료를 제공하며 상호 공유한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더케이리더스 회장 이영규는 “본 업무협력 협약을 통해 앞으로 향후 경우회 회원들이 솔라뷰 호텔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의 솔라뷰 행보에 힘을 더해줄 것임을 강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더욱 입지를 굳건히 다지고 있는 정동진 ‘솔라뷰’ 호텔은 강릉시 강동면 정동진리에 위치해 있으며, 전 객실에서 국내 대표 해돋이 명소인 정동진의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2차사업으로 정동진 바닷가 부채길에 위치한 토지 3,000평에 풀빌라를 계획중이며, 풀빌라에서 천혜의 비경을 감상 할 수 있다.

강릉선 KTX로 1시간 50분 강릉 IC에서 차량으로 20분이면 도착할 수 있어 가까운 접근성까지 확보한 정동진 호텔 ‘솔라뷰’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