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인기 메뉴 ‘핫황금올리브' 부분육으로 출시

2020-06-18     유선이
사진=BBQ

 

제너시스 비비큐가 닭다리, 순살로 구성한 ‘핫황금올리브 부분육 6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4월, BBQ의 상반기 신제품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인 ‘핫황금올리브’ 시리즈는 출시 직후 ‘매운 치킨’의 선두 주자로 우뚝 서면서, ‘핫황금올리브’ 시리즈를 닭다리나 순살 등의 부분육으로 즐길 수 없는지에 대한 고객들의 지속적인 문의가 있어 왔다.

BBQ는 고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응답하고자 개성과 입맛을 중시하는 치킨 소비의 트렌드를 충실히 반영해 닭다리와 순살로 구성한 ‘핫황금올리브 부분육 6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핫황금올리브’ 시리즈를 통해 다양한 매운맛을 선보인 BBQ는 이번 부분육 출시로 ‘핫황금올리브’를 향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더욱 세분화하여 충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핫황금올리브 부분육 6종’을 통해 고객들은 기존 ‘핫황금올리브’ 시리즈 중 ‘핫착!레드착착’, ‘핫싸!블랙페퍼’, ‘핫찐!찐킹소스’ 3종의 메뉴를 닭다리 혹은 순살로 변경하는 방식으로 주문할 수 있다. 닭다리의 경우 기존 가격에서 1,000원을, 순살의 경우 2,000원을 추가하면 즐길 수 있다. 또한 25주년 기념으로 찐킹소스를 구매하면 케이준 감자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BBQ 관계자는 “작년부터 트렌드가 변화하며 주목받아 온 ‘부분육’에 대한 소비자들의 갈증을 해소하고, 고객들에게 BBQ의 새로운 스테디셀러 메뉴로 자리를 굳혀가고 있는 ‘핫황금올리브’ 시리즈를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고 출시 배경을 밝히며,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과 마케팅, 프로모션으로 고객 여러분께 항상 새로운 즐거움을 드리는 BBQ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