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재혼 고객 대상 이벤트’ 6월 30일까지 진행

결혼정보회사 가연 “새로운 인생 2막 응원, 성공적 성혼 도움 드리고 파”

2020-06-22     홍기준

(사진 = 가연결혼정보㈜)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새로운 인생의 2막을 맞이할 이들을 위해 '재혼 성공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가연은 6월 한달 동안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재혼 성공 맞춤 컨설팅과 함께 총 4가지 혜택을 지원한다. 먼저 이혼과 사별, 사실혼 경험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정회원 가입비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미팅횟수 2배 ▲12개월 무이자 할부 ▲80만원 상당의 A/S 이용권도 증정한다. 기간은 오는 6월 30일까지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관계자는 “지난 달 재혼 관련 문의·상담이 특히 더 많았다. 진지하게 고민하시는 분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고, 성공적인 성혼을 이끄는 데 도움 드리고 싶다”며 “고객만족을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문의상담을 원하지만 직접 방문이 어려운 분들을 대상으로 비대면(언택트) 전화 상담·가입도 계속해서 열어두고 있다. 이에 따른 비대면 가입비 혜택도 진행 중이니 참고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처럼 가입지원금 할인과 미팅횟수 혜택 등 싱글남녀의 만남과 결혼 장려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가연은 최근 '2020 국가브랜드대상'에서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 우수성을 인정받은 성혼컨설팅 전문기업이다.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이외에도 공식 제휴 파트너인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한국교총)와의 이벤트도 시행하고 있다. 오는 30일까지 정회원 가입비 할인 및 미팅횟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탄탄하고 폭넓은 직업군 네트워크를 형성하며 소속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힘쓰고 있다.

관련 문의 및 방문 예약은 홈페이지와 문자, 카카오톡, 네이버 플레이스 등으로 간편하게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