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 대소 ‘사계진미 숯불닭갈비’, 높은 가성비로 인기

2020-06-22     김미정

최근 대소면 닭갈비 전문점 ‘사계진미 숯불닭갈비(이하 사계진미)’가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는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음성 대소 맛집으로 주목받고 있다.

사계진미는 국내최초 프리미엄 숯불닭갈비 뷔페로 퀄리티 높은 숯불닭갈비와 치킨, 닭곰탕이라는 닭 요리를 메인으로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무제한 제공하는 대소 무한리필 전문점이다. 

사계진미가 음성 대소 맛집으로 불리며 불경기에도 손님들의 발길을 끄는 비결은 다름 아닌 맛 때문이다. 이곳은 본사 물류시스템을 통해 매일 신선한 국내산 냉장직송 닭을 공급받는데 HACCP 인증받은 1등급의 무항생제 국내산 닭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뛰어나다.

이에 닭의 신선함은 물론이고 부드러운 식감에 풍부한 육즙을 맛볼 수 있으며, 소비자들로부터 안심 먹거리로도 호평을 얻고 있다. 이에 대소면 맛집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으며 멀지 않은 주변 지역에서도 방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사계진미 방문 시 1인 1만4500원에 소금, 고추장, 간장 총 3가지 맛의 닭갈비와 간장, 후라이드 총 2가지 맛의 치킨, 닭곰탕, 반찬 셀프 바, 탄산음료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1인 5000원을 추가할 시 요즘 뜨는 생맥주와 소주를 무제한 즐길 수 있다는 점 또한 특징이다.

대소 맛집 사계진미는 위와 같은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됨에도 그 맛이 뛰어나 일대의 대소면 고기집 중 최근 상위권에 손꼽히며 드는 대소 고깃집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대소 회식장소로 대소 술집, 대소 밥집을 찾는 이들의 예약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음성군 맛집 사계진미는 신선도 높은 닭갈비를 제공하기 위해 매일 아침 닭 농장에서 엄선한 허벅지살만을 공수하고 있다”라며 “코로나19로 인한 걱정을 덜어 드리기 위해 철저한 방역작업과 마스크 착용 및 손소독제 비치를 의무화하고 있으니 편하게 방문하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사계진미는 SBS ‘성공의 정석 꾼’, MBC ‘맛있을지도’, MTN ‘신영일의 비즈정보 플러스’, 서울경제TV ‘윤태진의 허니투데이’ 등 다양한 방송에 소개된 바 있으며, 3년 연속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