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드롭탑, 7월 한달 요기요 주문 시 풍성한 할인 혜택 제공

2020-07-08     유선이
사진=드롭탑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은 요기요와 함께 7월 한달 간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배달 제휴 프로모션은 무더위로 외출이 어려운 상황에서 고객들이 간편하게 스페셜티 커피와 디저트 세트를 만나보고 홈캉스(Home+Vacance)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먼저, 7월 22일에는 전 메뉴 대상 4,000원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선사하는 ‘슈퍼세일컬렉션’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프로모션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당일 요기요 앱 메인 화면을 확인하면 된다.

아울러, 7월 평일 내내 드롭탑이 엄선한 베스트 세트 메뉴를 2,000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베스트 세트 메뉴는 음료 2종과 디저트 1종을 다양하게 조합해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으며, 구체적인 메뉴 구성은 요기요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말에는 전 메뉴를 3,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모든 할인 혜택은 요기요에서 원하는 드롭탑 메뉴를 선택한 후 ‘요기서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를 누르면 자동으로 적용된다. 현장 결제 시에는 할인이 불가하며, 프로모션 진행 매장은 요기요 앱과 드롭탑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롭탑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무더위에 지치기 쉬운 7월 날씨에 고객들의 여름나기를 응원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매일 제공되는 풍성한 할인 혜택으로 시원한 커피와 함께 홈캉스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드롭탑은 지난해 12월 요기요와 제휴를 맺고 주문 배달 서비스를 도입했다. 언택트 소비 문화에 힘입어 고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드롭탑은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위해 배달 서비스 매장을 더욱 확대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