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캠퍼, ㈜플레스페이와 제휴, 아이옥스 캠핑테이블 등 렌탈·할부 구매 가능

2020-07-20     홍기준

글로벌 오버랜딩 기어 컴퍼니 ‘아이캠퍼’(대표 박순규)가 국내 대표적인 할부 운용사인 주식회사 플렉스페이와 손을 잡았다.

아이캠퍼와 플렉스페이 관계자는 “코로나로 이해 국내 아웃도어 캠핑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고객들이 좀더 부담 없이 캠핑을 즐기기를 원하는 마음으로 기획한 제휴라면서 캠핑 마니아들의 많은 성원과 관심을 갖기 바란다”고 전했다. 아울러 “제휴카드 사용 시 월 천원으로 아이옥스를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 또한 마련됐다고” 고 밝혔다.

아이캠퍼 아이옥스

(주)플렉스페이는 소비자가 최장 60개월까지 할부로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할부 운용사로 ‘저관여제품’보다는 ‘고관여제품’을 주로 서비스하고 있다.

또한 아이캠퍼는 국내 캠핑용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캠핑브랜드로 ‘루프탑텐트’ 분야에서는 세계적인 명성을 쌓아가고 있다. 아울러 아이옥스 키친시스템 등 혁신적인 캠핑용품을 개발하면서 캠핑용품 산업을 한 단계 더 발전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

현재 캠핑의 풍성한 감성을 반영한 아웃도어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전세계 33개국으로 캠핑용품을 수출하는 등 수출유망중소기업으로도 선정 된 바 있다.

한편, 이번 제휴로 캠핑장비에 대한 가격적 부담으로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에게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