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케이앤비, 정품인증·위조방지 및 유통관리 홈페이지 ‘히든태그비즈’ 리뉴얼 사이트 오픈

2020-08-06     홍기준
(사진제공=씨케이앤비)

정품인증 위조방지 서비스 기업 씨케이앤비(대표 배기혁)는 최근 ‘히든태그 비즈’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면서 정품인증 서비스 뿐만 아니라 유통추적관리와 빅데이터 분석 모니터링 서비스를 강화했다고 밝혔다.

‘히든태그비즈’ 리뉴얼 홈페이지에서는 히든태그 라벨을 통해 생산, 유통, 소비의 전 과정을 기록, 열람할 수 있는 공급망 관리 시스템과 소비자 모니터링을 비롯해 판매추이 모니터링, 벤더 모니터링, 시장 모니터링 등 제품별 고유 인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유통 역추적 기능 서비스를 고도화 하면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유통관리까지 가능한 글로벌 유통관리 서비스를 고객사들에게 공급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또한 보안스티커 및 봉인스티커 ‘히든태그’의 라벨 기능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다양한 정품라벨 샘플 디자인을 비롯해 제품의 알맞은 라벨 타입 및 종류, 고객 맞춤형 라벨 옵션과 제품 소재 별 적용 가능한 맞춤 라벨의 관한 정보와 함께 히든태그 스캔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분석데이터의 대한 정보도 담겨져 있다고 한다.

이밖에도 빅데이터 분석 모니터링을 통해 강화된 히든태그 앱 플랫폼의 다양한 광고기능 및 글로벌 홍보의 최적화된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씨케이앤비 관계자는 “히든태그 및 씨케이앤비 홈페이지에 이어 히든태그비즈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면서 더 다양한 고객사들이 히든태그의 대한 다양한 기능을 파악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