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라또로 즐기는 '팔리니 리몬첼로' 출시

2020-08-17     김주현

특유의 상큼한 맛으로 인기를 끌고있는 ‘팔리니 리몬첼로’가 젤라또로 탄생했다. 젤라또 전문카페 ‘젤라떼리아 도도’와 ‘녹기전에’와의 콜라보로 더욱 시원하면서도 상큼한 리몬첼로를 즐기게된 것

‘팔리니 리몬첼로’는 140년 전통의 이탈리아 주조 명가인 팔리니 가문의 전통적인 레시피로 제조되는 레몬맛 리큐르다. ‘팔리니 리몬첼로’는 ‘스푸사토’라는 품종의 레몬만을 사용하는데, ‘스푸사토’는 크기가 일반 레몬의 두배 이상 크며, 껍질이 두꺼워 산도가 낮고 당도가 높다.

‘젤라떼리아 도도’에서는 8월 14일부터 8월 27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팔리니 리몬첼로 샹그리아’와 ‘팔리니 리몬첼로 크림’ 두 종의 젤라또를 선보이며, 두 종 모두 팔리니 리몬첼로를 베이스로해 상큼한 맛을 특징으로 한다.

‘녹기전에’에선 8월 29일부터 9월 11일까지 ‘플라이 미 투더 문 마가리타’라는 이름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위 세가지 젤라또는 알코올이 함유 되어 19세 이상에게만 판매 가능하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각각의 칵테일 젤라또는 리몬첼로와 다양한 칵테일의 조합으로 새로운 디저트 경험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하면서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콜라보를 통해 리몬첼로만의 새로운 맛을 전파한다는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