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롯데호텔, 차별화된 서비스로 2020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 5년 연속 수상

2020-08-18     임한희
(사진=부산롯데호텔)

[더퍼스트 임한희 기자] 부산롯데호텔(대표이사 김성한)이 세계 최대 여행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의 ‘2020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Traveller’s Choice Awards)’ 호텔 부문에서 5년 연속 수상했다고 18일 알려왔다.

트립어드바이저는 세계 최대 규모의 여행 사이트로, 매년 작년 한 해 동안 전 세계 여행자가 작성한 이용 후기와 의견 등을 바탕으로 세계의 우수 호텔을 선정하는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를 발표한다.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 호텔 부문에서는 베스트 호텔, 소규모 호텔, 럭셔리 호텔 등 총 9가지의 분야에 대한 고객평가 상위 25개의 호텔을 선정하여 발표한다.

그중 롯데호텔 부산은 베스트 호텔, 인기 럭셔리 호텔, 인기 서비스 호텔의 항목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올해로 부산롯데호텔은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에서 5년 연속 수상을 이뤄냈다.

롯데호텔 부산에 대한 고객들의 평가 중에는 호텔의 뛰어난 서비스 정신에대한 칭찬이 돋보이는데, 그와 함께 매 시즌마다 진행되는 새로운 이벤트에 대한 언급이 눈에 띈다.

호텔은 현재 여름을 맞아 야외 수영장에서 패키지 및 OTA 고객 대상 무료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부터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키즈 플레이그라운드 설치 등 다양한 시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여름 한정 이벤트뿐만 아니라, 매 시즌 새롭게 개편하는 무료 시티 투어 프로그램인 ‘부산 명소 무료 투어’ 등을 통해 투숙객들에게 부산의 곳곳을 소개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부산 여행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선보여 연일 인기다.

부산롯데호텔 김성한 대표이사는 “지역과 호텔에서 다양한 즐거움을 찾으실 수 있도록 늘 고민하고 노력한다”라며 “기본적인 서비스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 감동경영을 실천하는, 다시 오고 싶은 호텔이자 존경받는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