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프리미엄 통다리순살 ‘오리지널블랙라벨치킨’ 출시

2020-08-25     임한희
(사진=KFC)

[더퍼스트 임한희 기자]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프리미엄 통다리순살로 만든 신메뉴 ‘오리지널블랙라벨치킨’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오리지널블랙라벨치킨은 커넬 샌더스의 11가지 비밀 레시피가 담긴 KFC의 시그니처 메뉴, ‘오리지널치킨’을 프리미엄 순살, ‘블랙라벨치킨’으로 탄생시킨 제품이다.

KFC의 순살치킨을 선호하는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출시된 것으로, 지난해 화제가 됐던 닭껍질튀김 다음으로 출시 요청이 가장 많았던 메뉴이기도 하다.

통다리순살을 사용한 만큼 육즙을 가득 품고 있어 부드럽고 촉촉하게 즐길 수 있으며, 오리지널치킨의 고소하면서도 짭짭한 맛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KFC는 이번 신제품 ‘오리지널블랙라벨치킨’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오리지널블랙라벨치킨 2조각과 핫크리스피치킨 1조각, 총 3조각을 30% 할인가 5500원에 판매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최근 인기를 얻고있는 ‘이탈리안타워버거’를 세트로 구입하는 고객에게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FC 관계자는 “오리지널치킨은 KFC의 상징적인 메뉴로써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온 제품으로, 프리미엄 순살로도 원하는 고객이 많아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오리지널치킨과 블랙라벨치킨 모두 선호하는 고객들로부터 상당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