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추석 ‘선물하기’ 이벤트 진행

2020-09-16     김주현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가 30일까지 추석맞이 ‘선물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비대면 추석 이슈로 선물을 직접 전하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안마의자, 커피머신 등 추석 선물 인기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내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5만원권을 제공한다.

‘선물하기’ 서비스는 비대면으로 가전을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로 올해 5월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 론칭했다. 선물하고 싶은 상품을 선택하고 선물 받는 사람의 이름과 휴대전화번호 입력 후 결제하면 감사 카드와 함께 메시지로 전송된다. 받은 메시지에 주소를 입력하면 원하는 곳으로 배송 받을 수 있고 답장 카드도 보낼 수 있어 감사 마음을 전할 수 있다. 메시지에 있는 ‘나도 선물하기’를 클릭하면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내 ‘선물하기’ 전문관으로 이동해 답례품을 선물할 수 있어 편리하다.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30일까지 ‘선물하기’로 선물을 구매한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회원 100명을 추첨해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선물하기’와 ‘나도 선물하기’로 선물을 주고 받은 고객 1명을 추첨해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을, 5명에게는 1만원권을 증정한다. 모바일 상품권은 롯데하이마트쇼핑몰과 450여개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선물 구매금액과 상관없이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롯데하이마트 주경진 온라인마케팅팀장은 “올해는 귀성 감소로 가전선물도 직접 구매하기 보다 온라인으로 선물하는 소비자가 늘 것으로 전망해 이번 ‘선물하기’ 서비스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안마의자, 커피머신 등 인기 있는 추석 선물을 추천 받을 수 있고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어 올 추석 편리하고 안전한 쇼핑 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