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필 ‘생크림 트리플 필’ 롯데홈쇼핑서 첫 론칭 완판 이어 2차 방송 긴급 편성

2020-09-17     홍기준
(사진제공=메디필)

에스테더마 브랜드 메디필이 지난 11일 롯데홈쇼핑에서 진행된 첫 론칭 방송에서 베스트셀러 제품인 '생크림 트리플 필'이 완판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완판한 제품인 ‘생크림 트리플 필’은 이른바 황금시간대에 비해 달성률이 낮은 평일 늦은 시간 대에 방송했음에도 불구하고 목표를 초과 달성했다. 특히 40~50대 후반의 연령대에서 높은 구매율을 기록했으며 첫 방송 이후 소비자의 지속적인 제품 문의 및 방송 요청이 쇄도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9월에는 편성되어 있지 않았던 2차 방송을 롯데홈쇼핑의 제안에 따라 긴급 편성하여 2차 앵콜 방송이 확정됐다.

생크림 트리플 필의 2차 앵콜 방송은 오는 9월 21일 월요일 오후 13시 40분부터 1시간동안 진행된다. 제품 구성은 생크림필 4개와 진정크림 패키지로 7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센시카 카밍 앰플’ 구성이었던 1차 방송에 이어 2차 방송에서는 '센시카 알라 크림'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60명을 추첨해 '생크림 트리플 필' 본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디필 관계자는 “롯데홈쇼핑 첫 론칭 방송 이후 소비자의 뜨거운 방송 요청 덕분에 2차 방송이 긴급 편성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각도의 유통망을 통해 소비자와 만나면서 만족도를 더욱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