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아이엘츠, 가을 맞아 IELTS 수강권·스터디 플래너 등 혜택 제공

2020-09-24     유선이
사진=edm아이엘츠 어학원

 

edm아이엘츠 어학원은 가을을 맞아 수강생 전원에게 스터디 플래너, 아이엘츠 실전 모의고사를 100% 증정하고 선착순 20명에게 최대 91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국제 공인어학시험인 아이엘츠(IELTS)는 Listening, Reading, Writing, Speaking 전 영역 실력을 점검하며 영국 현지에서 제출하고 채점하는 공신력 있는 시험이다. 가을을 맞아 취업, 유학, 이민 등 다양한 목적으로 아이엘츠 점수를 단기간에 획득하려는 분들을 위해 edm아이엘츠 어학원이 학습부터 합격까지 한 번에 가능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edm아이엘츠 어학원은 가을을 맞아 선착순 20명에게 최대 91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집중 학습이 가능한 스파르타반을 3개월 동시 등록하면 수강료 최대 60만원 할인, CDT 풀패키지 3회, 모의 Speaking Test 1회를 제공한다. 스파르타반 2개월 동시 등록 시 개강 전 등록 10% 할인, CDT 풀패키지 2회, 모의 Speaking Test 1회 혜택을 준다. 이 외에도 오전반 2개월 혹은 3개월 동시 등록 시 개강전 등록 할인 혜택과 함께 CDT 풀패키지 1회, IELTS 단어책 3권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 edm아이엘츠는 수강생 전원에게 아이엘츠 스터디 플래너(IELTS Tip& Study Planner)와 아이엘츠 실전서인 ‘아이엘츠 실전모의고사’를 무료 제공한다. 아이엘츠 스터디 플래너는 edm아이엘츠 전속 모델인 악뮤(AKMU)가 추천하는 학습 필수템으로 IELTS 과목별 학습 꿀팁, IELTS Daily& Monthly Plan 등이 포함돼 있다. IELTS 고득점을 위한 최적의 실전서인 ‘아이엘츠 실전모의고사’는 영국 현지 IELTS 전문가와 edm아이엘츠 어학원이 공동 제작한 도서로 실제 시험과 동일한 구성의 IELTS Full Set와 효과적인 학습을 위한 한국어 해석 등이 담겨있다

아이엘츠 전문학원 edm아이엘츠는 2015~2020 6년 연속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IELTS 부문 1위를 수상하며 아이엘츠 교육의 전문성과 우수함을 입증한 바 있다. edm아이엘츠는 영국문화원 선정 IELTS 공식 시험접수처, IELTS 공식 시험센터이자 플래그십센터로 운영된다. 수강생들은 edm아이엘츠에서 맞춤형 커리큘럼으로 아이엘츠 집중 학습이 가능하며 Paper, Computer 아이엘츠 시험에도 응시할 수 있다. edm아이엘츠 수강생이라면 매달 3번의 모의고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모의고사를 경험한 장소에서 실전 IELTS 시험을 치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