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학습 브랜드 ‘내공스터디’, 추석 전 역대급 운영지원금 지원

2020-09-24     홍기준
(사진제공=내공스터디)

전국 4500여 개 학원에 서비스 중인 영어내신 및 온라인학습 플랫폼 “내공스터디”가 2학기 내신기간을 맞이해 추석 전까지 역대급 학원 운영지원금을 지원키로 24일 공식 발표하였다.

이번 지원금 신청 대상자는 영어 과목을 운영하는 학원장 및 영어선생님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운영지원금은 프로그램 6개월 이용료의 무료 기간으로 페이백 될 예정이라고 한다.

“내공스터디”는 지난 3월 서비스 출시 이후, 내신대비 자기주도학습 및 부교재 온라인수업 등 실시간 첨삭, 성적관리 등 영어학원, 영어공부방, 영어교습소 등 영어학원 학원장 및 개인교습자의 업무를 줄이고 체계적인 영어커리큘럼을 수립하였다고 전했다. 

여타 학원프랜차이즈 및 온라인프로그램과 비교하여 가장 효과적인 부분은 학년별 수준별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온라인 특성상 스스로 하는 자기주도학습법을 선택하게 되지만, 그에 따른 학습 점검이 원활하지 못하다는 단점이 존재한다.

하지만 내공스터디에서는 실시간 학습관리 및 AI 성적 분석을 통해 학습자의 영역별 성취도를 조회함은 물론, 교과서를 대체하는 자체 커리큘럼과 학교별 중간고사, 기말고사 등 학기별 예상문제, 기출문제가 포함된 문제은행을 무료로 제공하여 내신대비의 시간 절약과 수업 완성도를 높이는데 도움이 된다고 한다. 

이번 2학기 시즌에 맞춰 선공개된 “2학기 내신 끝장패키지”는 국내 초중고 각 교과서별 자료와 어휘 추론/문법 점검/독해 점검/문단 배열 등 실제 기출문제를 기반으로 분석된 문제유형의 내신문제로 영어학원 선생님들의 업무를 덜어줄 것으로 보인다.

영어학원프랜차이즈를 대체하는 영어 온라인 학습프로그램 및 문제은행에 관심 있는 영어 학원장은 “내공스터디”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체험 신청 및 운영지원금 등 실시간 문의 접수로 프로그램 지원 내용을 자세히 상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