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천 대상…코로나19세이프티 ‘IWC웨딩박람회 10월 개최’

2020-09-29     홍기준

코로나19 여파로 예비부부들의 결혼준비 고민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철저한 방역 시스템을 갖춘 ‘현대백화점 중동점’에서 IWC 부천웨딩박람회 일정이 진행된다. 이번 웨딩페어는 인천, 부천 예비부부 대상으로 진행되며, 10월 17~18일 양 2일간 ‘9층 문화홀’에서 개최된다.

IWC웨딩은 구월동웨딩박람회로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수 많은 예비부부의 결혼준비를 도와 안전하고 만족도 높은 웨딩마치를 선사한 바 있으며, 소비자 만족도 대상 3관왕을 수상했다.

또한 자체적으로 13년 전통의 허니문전문여행사 하이허니문과 인천커플링 결혼예물 전문 샵 펠로다이아몬드를 운영 중에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해외 신혼여행을 가지 못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제주도 왕복 일정 안내와 2박 렌터카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며 신혼여행을 가지 않고 다양한 결혼예물로 대체되는 요즘 같은 경우 인천 펠로에서 프로포즈 다이아반지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특히 발품 팔아 준비하던 웨딩 상품이 부천, 인천결혼박람회를 통해 인천·부천웨딩홀(부평, 송도, 중동, 서구, 구월동 등), 서울결혼식장과 서울·부천·인천스드메(스튜디오, 웨딩드레스, 헤어 메이크업), 가전, 한복, 예복을 한 장소에서 견적비교를 통한 실속 있는 결혼준비가 가능하다.

사전예약 시 현대백화점 상품권, 샤넬백, 명품 립스틱(디올, 샤넬, 맥, 입생로랑, 바비브라운), 다이아몬드. LED TV, 에스케이투 화장품 세트 등 BEST 명품 브랜드만 선별한 특별 사은품 증정은 물론 IWC웨딩의 30만원 제휴카드로 인천웨딩샵의 무료피팅, 블랙라벨 무료 및 서울스튜디오 프로모션의 본식포함 199만원 스드메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IWC웨딩은 인천지역 뿐만 아니라 천안지역에도 컨설팅을 오픈하여 매주 웨딩초대전과 박람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코로나19 예방 수칙을 준수하여 개최된 2차례 기간에도 꼼꼼하고 안전한 방역시스템으로 성공적인 웨딩박람회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웨딩박람회에서도 손 소독, 방문 기록지 작성, 열 체크, 마스크 착용, 거리두기 등 자체 방역에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IWC웨딩의 현대백화점 중동점 부천웨딩박람회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