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취업, 대기업·금융권 채용 ‘취업성공 0원’ 패키지 공개

2020-10-22     김주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취업이 대기업, 금융권 등으로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을 위한 ‘취업성공 0원’ 과정을 운영 중이다.

에듀윌 취업은 해당 과정을 통해 학습한 뒤 환급 대상 기업 리스트에 등재된 기업에 최종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전액 환급하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최종합격 기업 수에 따라 최대 300%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재 파격 구성 혜택으로 공기업 자소서·NCS·전공필기·면접·모의고사 등의 전 강좌를 제공 중이다.

에듀윌 취업의 ‘취업성공 0원’은 대기업과 금융권 채용 전형을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 시즌 신규 촬영한 최신 취업 핵심 강의를 업데이트 하고 있어 실시간 채용 정보 및 출제경향을 반영하고 있다.

강의는 NCS, 인적성, 공기업 자소서 및 면접, 대기업 자소서 및 면접, 직무 면접, 상식 및 한국사로 구분된 영역별 전문 교수진이 진행하고 있다.

‘취업성공 0원’ 365일 패스 구매자에게는 정확한 자기 분석을 통해 취업 경쟁력을 진단하고 성공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스펙 분석 서비스를 무료로 지원한다. 또한, 첫 취준생을 위한 입문서, NCS 및 GSAT 봉투모의고사, 상식자료 등 전형별 자료집 5종과 GSAT 온라인 모의고사 상식 및 자격증 강의도 무료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취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취업은 2019,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에서 취업교육 1위를 2년 연속 차지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