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 따라 즐기는 그래놀라, ‘라라구디 쓰리웨이즈 그래놀라’ 출시

2020-11-03     조철희

식품 전문 브랜드 ‘라라구디’가 풍부한 영양의 그래놀라를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신제품 ‘라라구디 쓰리웨이즈 그래놀라’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100% 유기농 귀리와 각종 견과류 및 말린 과일, 비정제유기농사탕수수 등 안전한 원재료만을 사용해 맛과 영양의 균형을 잡은 레시피를 기본으로, 클래식‧프로틴‧카카오‧베리즈‧프리미엄으로 이루어진 총 5종의 제품을 출시해 취향에 맞는 제품 선택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라라구디 쓰리웨이즈 그래놀라’(사진: 라라구디)

신제품의 주요 재료인 귀리는 세계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로 몸속의 노폐물을 배출하는 식이섬유 베타글루칸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콜레스테롤 감소와 당뇨, 치매, 심장질환 예방에 도움이 되는 면역 식품이자, 아토피 개선과 피부미용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기존의 그래놀라는 주로 시리얼 타입으로 단독으로 섭취하기가 용이치 않고 우유나 요거트 등과 함께 섭취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라라구디는 이에 착안하여 제품의 형태를 쿠키에 가까운 청크 타입으로 만들고 크래프트 지퍼백에 담아 휴대와 섭취의 용이성을 개선했다. 그래놀라, 스낵, 토핑 크게 3가지 형태로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것도 특징. 최영환 라라구디 대표는 “바쁜 일상으로 끼니를 거르기 쉬운 현대인에게 그래놀라는 맛과 영양은 물론 섭취하기도 간편한 식품”이라고 설명했다. 라라구디는 이번 출시를 기념하여 론칭 굿즈로 라라해머를 증정할 계획. 최영환 대표는 “라라해머를 활용해 원하는 만큼 부숴 먹을 수 있는 재미까지 더해져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현재 ‘라라구디 쓰리웨이즈 그래놀라’는 온라인 자사몰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제품 출시와 동시에 그래놀라의 다양한 레시피 소개와 접점 확대를 위해 샐러드 전문바와 요거트 전문점 등과의 오프라인 제휴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