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29일까지 실제 시험과 유사한 ‘실전 모의고사’ 무료

2020-11-09     김주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사회복지사1급이 수험생들의 실제와 같은 연습을 위해 ‘실전 모의고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회복지사1급 시험은 1년에 한번 치러지는 시험이다. 2021년 시험은 2월 6일에 진행되며, 한번에 합격하지 못하면 다시 1년을 기다려야 하기 때문에 수험생들의 철저한 학습은 물론 시험장에서 제대로 역량을 발휘하는 것도 합격에 중요하게 작용한다.

이에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은 수험생들이 제대로 실전 경험을 쌓고 마무리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실전 모의고사를 마련했다. 실제 시험과 동일한 문제유형, 난이도, 시험 시간 등을 통해 실전과 같이 대비할 수 있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전국 모의고사를 치른 수험생들은 개인별 맞춤 성적 리스트를 받을 수 있다. 회차별 성적 확인 및 출제 단원별 정답률 분석 등으로 부족한 부분을 파악해서 실력을 보완할 수 있다.

실제 시험을 치른 합격생들은 “시험과 매우 유사한 출제패턴으로 약점을 보완하기 딱 좋다”, “실제 시험처럼 모의고사를 본 경험덕분에 시험장에서 실수 없이 떨지 않았습니다” 등 합격 수기를 남기기도 했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의 전국 실전모의고사는 11월 29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응시는 16일부터 29일까지다. 성적 통계는 11월 30일 오후 2시 이후부터 확인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