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제이드, 겨울 시즌 메뉴 출시

2020-11-20     김주현

4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 서울 추천 레스토랑으로 선정된 크리스탈 제이드가 다가오늘 겨울 기력을 돋굴 겨울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의 컨셉은 ‘해륙진미’ 로 쌀쌀해지는 겨울, 바다와 땅의 기운을 받고 자란 신선한 식자재를 활용한 겨울 시즌 메뉴를 선사할 예정이다. 맑은 통영 앞바다에서 자라 알이 굵고 영양분이 풍부한 통영산 굴과 겨울 시즌에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호부추를 사용한다.

신선한 통영굴을 가득 넣은 겨울 시즌의 시그니처 메뉴인 ‘통영 굴짬뽕’ 과 통영굴과 해산물을 매콤한 소스와 함께 곁들인 ‘통영 굴로장생 덮밥’, 오징어 먹물을 묻혀 바삭하게 튀겨낸 ‘통영 먹물 굴 튀김’ 중국 호부추와 부드러운 항정상을 볶아낸 ‘호부추와 항정살 볶음’ 등 4가지 한정 메뉴를 통해 겨울철 겨울철 입맛 잡기에 나설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시즌 처음으로 선보이는 ‘호부추와 항정살 볶음’ 은 겨울에 먹어야 더욱 연하고 신선한 호부추와 부드러운 항정살을 사용하여 다양한 고객층의 호응이 예상된다. 각종 신선한 해산물과 알이 실한 통영산 굴을 넣어 얼큰하면서도 시원한 맛의 ‘통영 굴짬뽕’ 역시 겨울 시즌 고객들의 선호 메뉴 1위로 겨울철 기력을 돋구어줄 맛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크리스탈 제이드 관계자는 “신선하고 좋은 식재료를 엄선하여 맛은 물론 건강한 요리를 선보이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며, 한층 앞으로 다가온 겨울 최고급 제철 식자재를 통해 재현한 크리스탈 제이드의 시즌 메뉴로 추위로 지친 몸과 마음을 충전하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크리스탈 제이드의 겨울 시즌 메뉴는 20년 11월 20일부터 21년 2월 29일까지 소공점과 광화문 상하이 팰리스점, 잠원점을 비롯한 총 12개 매장에서  맛볼 수 있으며, 자세한 메뉴 및 판매 매장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리스탈 제이드는 세계 22개 주요 도시에 100여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차이니스 레스토랑으로 현지 셰프가 선사하는 정통 중국 요리를 만나볼 수 있다. ‘상해’, ‘광동’ 등 각 지방의 특색을 반영한 컨셉별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7년부터 2020년까지 4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 서울 추천 레스토랑에도 선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