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티크호텔, 낭만스테이에서 연말 데이트 !

2020-11-25     홍기준
(사진제공=낭만스테이)

최근 날이 점점 추워지기 시작하고 코로나 2단계 영향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숙박시설에 주목하고 있다. 특히 최근들어 여행 트렌드가 호캉스로 기울어지면서 가까운 도심속 고급 호텔에서 휴식을 하는 호캉스족이 꾸준히 늘고 있다.

얼마 전만 해도 호캉스라는 단어는 생소하게만 느껴졌는데 지금은 매스컴에서도 많이 다룬 바 있으며 시간 여유나 금전 여유가 없는 현대인들에게 새로운 좋은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프리미엄 부티크호텔 낭만스테이는 고급스러운 곳에서 연말 데이트를 원하는 젊은 층을 위해 다양한 고품격 인테리어 방식을 연구 및 개발하고 있다고 전했다.

최근 개발된 컨셉인 로맨틱의 경우, 영국 5성급 호텔인 클라리지스 호텔을 벤치마킹하여 탄생한 공간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용객의 품격을 높임과 동시에 우아하고 낭만적인 데이트를 즐길 수 있어 고객 사이에서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는 중이라고 한다.

그 외에도 부티크호텔 브랜드 낭만스테이는 별도 컨셉 디자인으로 코지, 포쉬, 앨리스 등 다양한 모텔인테리어 컨셉을 선보이고 있다. 프리미엄 부티크호텔의 경우, 아이덴티티를 적용한 디자인 상품으로 출시 직후부터 국내에서 희소 가치가 높은 아이템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2030세대의 가심비를 만족시킬 수 있는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부티크 호텔은 아름다움을 의미하는 뷰티(Beauty)와 독창성을 의미하는 유니크(Unique)를 합친 신조어다. 이름에 걸맞게 여성의 편의성을 우선시하는 소품 및 제품을 센스 있게 매장에 배치하고,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이용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낭만스테이는 인테리어 및 컨셉 뿐만이 아니라 커플들의 연말 데이트를 즐겁게 하기 위해 디자인 구성에 그치지 않고 각종 적절한 서비스를 고민하여 준비하여 제공하고 있다. 그 중 가장 대표적인 서비스는 어메니티 증정 서비스로, 낭만스테이는 특급호텔에서 제공하는 어메니티를 자체 제공하여 서비스의 퀄리티를 향상시켰다. 어메니티 안에는 주요 고객인 여성 고객들이 좋아하는 물품들이 구성되어 있으며, 그 중에서도 고객들이 우려하는 범죄 노출 가능성을 줄여주는 몰카방지카드 등이 제공된다.

낭만스테이 관계자는 “연말, 크리스마스 등으로 커플들의 연말 데이트를 위해 고급스러우면서 깔끔한 시설들이 준비되어 있다.”면서 “가심비를 만족할 수 있는 부티크호텔 낭만스테이는 퍼퓸존 등 다양한 체험 장소는 물론이고 이용 시 어메니티 같은 선물도 다수 준비했다. 많은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