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오일 브랜드 '눅스',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 완판 기념 2차 앵콜 방송 진행

2020-12-18     유선이
사진=눅스

 

프랑스 오일 브랜드 눅스(NUXE)는 지난달 현대홈쇼핑 첫 론칭 방송 완판 기록 후,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현대홈쇼핑 대표 쇼호스트 이찬석과 함께 오는 19일에 2차 앵콜 방송을 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2차 방송은 12월 19일 오후 3시부터 70분간 진행되며, 완판을 기록한 지난 방송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앵콜 방송이다. 1차 동일한 구성인 ‘윌 프로디쥬스 멀티 오일’ 2종과 ‘레브드미엘 울트라 컴포팅 베리어 크림’을 선보일 예정이다.

2차 앵콜 방송에서 선보일 구성은 △눅스 오일 메인 구성(멀티 드라이 오일 100mL3개, 멀티 플로럴 오일 100mL 2개, 멀티 드라이 오일 30mL 2개, 레브드미엘 울트라 컴포팅 베리어 크림 50mL 2개), △눅스 오일 싱글 구성(드라이 오일 100mL 2개와 30mL 1개, 플로럴 오일 100mL 1개, 레브드미엘 울트라 컴포팅 베리어 크림 50mL 1개) 까지 총 2가지로 알차게 준비되어 있다.

‘NATURE(자연)과 LUXURY(럭셔리)의 이상적 만남’이라는 의미를 담은 눅스(NUXE)는 프랑스 내추럴 더모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멀티 오일이 대표 제품이다.

눅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많은 고객분들이 기대 이상의 관심을 보여주신 덕분에 빠르게 2차 앵콜로 다시 찾아뵙게 되었다. 코로나로 인해 유럽을 가지 못하거나 면세를 이용하지 못하는 소비자들에게 현지와 면세점보다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전체 물량 완판이라는 좋은 기록을 세울 수 있던 것으로 보인다”며 “눅스 오일은 프랑스에서 직수입해오는 제품으로 코로나로 인해 수량 확보가 어려웠으나 지난 런칭 방송에서 현대홈쇼핑 1년 뷰티 방송 중 매출 1위를달성한 바,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본사의 도움으로 빠르게 준비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