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크 스타트업 '플랫비', 영상답변 교육 앱 ‘큐리(Curi)’ 6개월 무료 이용 이벤트 진행

2021-01-07     유선이
사진=에듀테크 스타트업 플랫비

 

에듀테크 스타트업 플랫비(PLAT.B)는 1월 말까지 영상답변 교육 Q&A 애플리케이션 ‘큐리(Curi)’ 구독 회원에게 6개월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2021 해피큐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1월 31일까지 큐리 구독 신청 시 첫 6개월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구독권 구매 방법은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큐리’ 앱을 다운로드하고 마이페이지에서 ‘큐독권 구매하기’를 클릭하면 된다.

‘큐독권’을 구매한 학생들은 수학 문제의 해설 영상을 검색해 볼 수 있고, 튜터에게 1:1 지도를 받을 수 있는 질문 기능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큐독권’을 구매하고 휴대폰번호를 입력하면 ‘2021 해피큐리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NEW 아이패드 8세대(21명), 이투스 또는 족보닷컴 6개월 이용권(21명), GS 편의점 상품권 2000원권(2021명)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경품 당첨 결과는 큐리 홈 배너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경품 당첨자는 2월 16일 입력한 휴대폰번호로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한편, ‘큐리’는 학생이 모르는 문제를 사진으로 찍어 검색하면 해설영상을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지난해 12월 정식 론칭 후, 플레이스토어 급상승 앱 교육 카테고리 부문에서 1위를 달성할 정도로 화제를 모았다.

이용 고객들의 만족도도 높다. ‘튜터가 영상을 직접 제작해 개념까지 알려줘서 도움이 된다’, ‘수학 문제 풀 때 필기구처럼 꼭 필요한 어플이다’ 등 학생과 튜터 사이에서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면서 비대면 교육 시대 자기주도학습 앱으로 주목받고 있다.

플랫비 송하영 대표는 “지난해 말 정식 론칭 한 후 이용 고객들 대상으로 좋은 평가와 반응이 이어지고 있어, 큐리 무료 구독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다양한 큐리 서비스를 무료로 경험할 수 있고,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는 만큼 큰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