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가 바꾼 선물 트렌드…장수돌침대 건강기구 ‘1330-1’, 셀프 선물로 제안

2021-01-18     홍기준
(사진제공=장수돌침대)

2021년 언제 끝날지 모르는 코로나19사태로 인한 거리두기가 지속되는 상황과 월초부터 진행된 한파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져만 가고 있다. 이에 따라 건강 상품들에 대한 소비가 높아졌으며 선물의 가격대가 상승했다. 선물의 트렌드 역시 코로나19로 인해 고생했던 한 해를 보내면서 ‘셀프 선물’로 바뀌어 가는 추세이다.

선물의 트렌드가 ‘자신’을 위한 목적으로 바뀌면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거나 건강을 책임져주는 상품들이 주목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장수 돌침대는 홈상품이자 인기 상품 1330-1을 셀프 선물로 제안했다.

장수돌침대의 1330-1은 다양한 디자인 측면에서 구매자를 위한 특징들이 구현되어 있다. 원목의느낌을 그대로 살려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은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헤드 부분이 곡선으로 처리되어 심플함과 고급스러움이 동시에 돋보이게 하였다.

다리 부분은 우아함과 웅장함을 한층 더 강조하기 위해 섬세한 조각을 했으며 흔들림이나 뒤틀림이 전혀 없게 프레임을 안정하게 지탱하고 있다. 프레임 하단 부분을 곡선처리로 안정감을 주었고, 원목 그대로의 느낌과 결모양이 느껴져 한층 더 고급스러움을 자랑하고 있다고 전했다.

장수돌침대의 히팅플로어 공법은 일반 돌침대와 달리 복사열 방식으로 진행되며 매개체 없이 발열체에서 직선으로 방출하는 열로, 몸속 깊숙이 침투가 가능하다는 점이 대표적인 장점이라고 한다.

관계자는 “디자인, 기능 두 가지를 모두 잡은 장수돌침대 1330-1은 효도 상품, 혹은 셀프 선물 상품으로 오랜 시간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장수돌침대는 2004년 최우수전기제품, 2015년 제품안전의 날, 그리고 2017년 국가품질경영대회 총 3번의 대통령표창을 수상했으며, 2021년 30주년을 맞이하여 30% 세일 이벤트와 롯데 상품권을 증정하는 후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