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성육 전문 브랜드 미트탐, 2021 소의 해 맞아 ‘프리미엄 숙성 한우’ 출시

2021-01-18     홍기준
(사진제공 = 미트탐)

숙성육 전문 브랜드 미트탐에서 2021년(辛丑年) 소의 해를 맞이하여 ‘프리미엄 숙성한우’를 18일(월) 출시했다.

미트탐은 양질의 숙성육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가성비가 뛰어난 숙성육 전문점으로 호평을 받으며 소비자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많은 구매가 이어지고 있는 숙성육 1등 브랜드다. 고객들에게 조금 더 넓은 선택지를 주고자 많은 준비 끝에 프리미엄 숙성한우 카테고리까지 확장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미트탐의 숙성한우는 무항생제 친환경 한우를 사용하며 그 중에서도 가장 뛰어난 원육만을 엄선하였고 엄격한 위생 환경을 구축하여, 체계적인 미생물 검사 및 초정밀 이물검색 시스템으로 잔류 이물질을 완벽하게 제거하며, 외부환경과 차단된 미트탐만의 Aging-room에서 전문가의 손길로 부위별 최적 기간 숙성하여 한우 본연의 풍미를 더욱 극대화하고, 모든 부위의 부드러움을 최대한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미트탐 관계자는 “숙성 한우는 육즙 손실 최소화 및 연육작용으로 육즙이 풍부하고 부드러운 상태로 완성시키고 있으며, 부위별 알맞은 숙성일을 지켜 가장 맛있는 상태로 숙성하고 있어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며 “그 이름만 들어도 벅차 오르는 기쁨을 주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미트탐은 회원가입 후 첫 구매고객을 위해 숙성 삼겹살 300g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