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즈 호텔 프리미어 동탄, 설 명절 패키지 선봬

2021-01-26     임한희
(사진=스타즈 호텔 프리미어 동탄)

[더퍼스트 임한희 기자] 코로나 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심화 되고 있는 상황속에 설 명절 동안 가족 간의 모임도 쉽지 않은 상황이다. 이런 사회적 이슈로 인해 피로도가 점차 증가되고 있는 와중에 많은 고객이 연휴 기간 동안 집콕보다 호콕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스타즈 호텔 프리미어 동탄에서 준비했다고 26일 알려왔다. 쾌적한 호텔 공간 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하며 새로운 한 해를 준비하는 특별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게 된 것이다.

설 명절 특별 패키지 상품은 지난 20일부터 2월14일 설 연휴기간 포함하여 이용 가능하다.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한 키즈 룸의 연박을 특별 할인가로 제공받는 “맘껏 놀다가이소”와 커플이나 개인에게 공간을 대여해주는 “푹~ 쉬다가이소”로 구성되어 있다.

“맘껏 놀다가이소”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이 구정 연휴 기간 동안 즐길 수 있도록 2일 숙박상품 구입 시 할인 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꽝 없는 뽑기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고, 호텔 내에 있는 브런치 카페 글린정원과 씨푸드 레스토랑 낭만어시장에서 각각 20%,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선착순으로 아이들을 위한 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 유료대여 서비스 이용도 가능하다.

“푹 쉬다가이소” 상품은 데이트할 곳이 사라진 커플들과 혼자서 힐링이 필요한 개인이 넉넉 시간 동안 호텔에서 투숙이 가능하다. 당일 오후 2시에 체크인 하여 익일 21시 체크아웃이 가능하고 로비에 위치한 편의점에서 캔맥주와 간단한 안주로 구성된 비어 패키지를 제공해준다. “맘껏 놀다가이소” 상품과 마찬가지로 글린정원과 낭만어시장에서 할인이 제공되며 플레이스테이션을 유료로 대여할 수 있다.

스타즈 호텔 프리미어 동탄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이용 공간과 시간에 많은 제한이 발생되어 가족이나 지인, 연인끼리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외부 공간이 점점 없어지고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설 연휴 패키지 상품을 통해 연휴 기간 동안 쾌적한 공간에서 힐링의 시간을 갖고 새로운 한 해를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