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설 맞아 ‘배달의민족 선물하기’ 상품권 할인 이벤트 진행

2021-02-01     유선이
사진=맘스터치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2월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배민 선물하기’ 상품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 사태 장기화와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으로 이번 설 연휴가 ‘비대면 명절’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온라인으로 새해 감사 인사를 전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되었다. 실제로 온라인 쇼핑몰 티몬이 지난 8일부터 11일까지 나흘간 티몬 이용자 1043명을 대상으로 설 선물을 전달하는 방식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모바일에서 구매해 보낼 것'(33%)이라는 응답이 가장 많았다.

맘스터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맘스터치 1만원권, 2만원권 상품권 2종을 각각 10%씩 할인 판매한다. 이벤트 수량은 각각 5천장씩 한정이며, 프로모션 기간 내 상품권 조기 소진 시에는 이벤트가 종료된다. 상품권은 배달의 민족에 가입된 맘스터치 매장에 한해 사용 가능하다. 선물 방법도 간편하여, ‘배달의민족’ 앱 내 ‘선물하기’ 페이지를 들어가 맘스터치 브랜드를 클릭하고 지인에게 선물하면 된다. 특히 구매에서부터 사용까지 모두 비대면으로 이용할 수 있고, 받는 이의 주소를 몰라도 연락처만 알면 마음을 전할 수 있어 유용하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고향이나 지인 방문을 자제하는 '비대면 명절'을 보내시는 분들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배민 선물하기 상품권 할인 행사를 통해, 멀리 떨어져 있는 가족과 친구들에게 푸짐하고 정성을 담은 한끼 식사로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