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247학원 분당정자점, 2022재수정규반 모집

2021-02-10     홍기준
이벤트페이지 캡쳐

이투스247학원 분당정자점이 ‘2022재수조기선발반’ 재원생 모집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투스247학원은 이투스교육㈜의 자회사인 이투스ECI에서 운영하는 대입 전문 독학재수학원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2022 대입은 약학대학 신설, 수능 위주 선발 인원 증가 다양한 변수가 예정되어 있다. 또한 공통+선택형 구조로 개편된 수능이 시행되는 첫 해인 만큼, 과목별 성취도를 분석하고 유·불리한 전형을 파악하여 개인별 맞춤화된 전략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며 “이에 따라 분당정자 이투스247학원의 재수정규반은 학습의 완결성을 높이는 ‘나만의 학습 커리큘럼’을 통해 개인별 맞춤 일일시간표와 연간 커리큘럼을 설계한다”고 안내했다.

특히 “주체적인 학습 선택권을 최대한 보장할 수 있도록 모든 학습 콘텐츠를 개인별로 추천하고, 개인별 학습능력에 대한 진단을 통해 1:1 맞춤형 학습 프로그램을 제안하며. 이투스 온라인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올공PLAN, 수준별 학습/모의고사 콘텐츠를 비롯해 이투스 문제은행(E-Bank), 학습용 태블릿PC까지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투스247학원 분당정자점은 학원 내 손소독제 비치, 마스크 제공, 열감지 카메라 설치 등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정기적으로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상담 및 등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안내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