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리스 브랜드 ‘앤씰(ANSSil)’, 체험관 앤씰룸 마련 및 이벤트 실시

2021-02-26     홍기준

‘출시 이후 제품의 우수성으로 시장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는 국내 대표 침대 매트리스 브랜드 ‘앤씰(ANSSil)’이 스트링 매트리스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체험관인 ‘앤씰룸’을 운영함과 동시에 이벤트를 마련했다.

앤씰 관계자는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앤씰 매트리스를 더 가까이서 느낄 수 있도록 체험관을 준비했다”며 “체험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함으로써 매트리스 선택의 폭을 넓히고 실로 만들어진 앤씰의 매트리스를 눈으로 직접 경험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앤씰’은 기존 침대가 가졌던 문제점을 개선해 스프링 대신 특수 제작된 실과 공기를 소재로 사용한 신개념 침대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다. 최대 100년간 유지되는 내구성,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조절 가능한 쿠션 강도 등을 통해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앤씰룸은 ▶패밀리존 (패밀리형 가족침대가 마련된 공간) ▶스위트룸 (앤씰 매트리스로 꾸며진, 호텔 스위트룸을 연상케 하는 편안한 공간) ▶슬립랩(체압 측정을 통해 본인에게 최적화 된 잠자리를 분석할 수 있는 공간) 등 총3개의 공간으로 마련됐다.

앤씰룸 내부 사진(슬립랩)

스위트룸의 경우 앤씰 공식 홈페이지에서 희망 방문일자 및 시간을 선택해야 이용할 수 있다. 이용시간은 1시간으로 각 타임당 1명씩 동반1인까지 체험할 수 있으며, 체험 후에는 슬립랩에서 담당직원과의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잠자리를 안내 받을 수 있다.

동시에 ‘앤씰’은 스위트룸 예약 고객 100명에 한해 숙면을 더해줄 최고급 앤씰 스위트룸 안대를 증정하며, 오는 2월 28일까지 앤씰룸에서 스트링 매트리스를 현장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네스트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