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VIP 매칭팀, 감성매칭시스템으로 ‘고객 만족도 UP’

2021-02-26     홍기준
(사진제공=노블레스 수현)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외출이 어려워지면서 고립감을 느끼는 미혼남녀들이 늘고 있다. 한국건강증진개발원(한국갤럽 의뢰조사)에 의하면 만 20세~65세 이하의 성인 남녀 10명 중 4명은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심리적 불안감을 경험한 적이 있다고 나타났다.

이러한 이유로 심리적 불안감을 같이 극복할 수 있는 인연을 찾기 위해 결혼정보업체의 문을 두드리는 미혼남녀들이 늘고 있다. 이에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미혼남녀들이 이상적인 인연을 만날 수 있도록 VIP 매칭팀을 운영하고 있다고 한다.

다수의 상류층 회원을 확보한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의 ‘VIP 매칭팀’은 평균 10~25년 경력의 베테랑 매니저들이 활동하고 있다. 이곳의 매니저들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기반으로 한 ‘감성매칭시스템’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시스템은 남녀회원들의 결혼관, 가치관, 성격, 직업, 나이, 종교 등을 모두 고려해 회원이 바라는 가장 이상적인 사람을 매칭해주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이 이 같은 NCS 기반의 감성매칭시스템 서비스의 미팅 만족도(2020년 활동 정회원 대상)를 조사한 결과 98.1%, 전문직(변호사, 판사 등) 남성 성혼율 81.4%(4년 평균)를 기록했다. 이에 성혼을 원하는 이들 사이에서 해당 상류층결혼정보업체에 대한 관심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노블레스 수현 VIP 매칭팀 최보경 총괄팀장은 “성혼을 원하는 남녀회원들의 만족도를 이끌어낸 자사의 감성매칭시스템은 컴퓨터를 이용하는 것이 아닌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특징”이라며 “수작업이기 때문에 커플매니저로서는 힘든 부분이 없진 않지만 많은 남녀회원들이 만족하고 있어 보람을 느끼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재혼정보회사 및 기독교결혼정보회사로도 알려진 곳으로 후불제결혼정보회사가입비와 결혼정보회사등급표 및 결혼정보회사순위, 결혼정보회사후기, 결혼정보회사추천, 무료결혼정보회사, 결혼정보회사비용 등에 관련한 사실적인 정보를 제공해 고객을 위한 진정성 있는 성혼중심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한적십자 바른기업과 업무 협약을 맺어 매월 한부모 가정에게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 사회공헌에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