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뷰티 브랜드 ‘허스텔러', 슈퍼푸드 비건 스킨케어 라인 ‘원더 베지' W컨셉 단독 선론칭

2021-03-08     유선이
사진=허스텔러

 

비건 뷰티 브랜드 ‘허스텔러(hersteller)’는 새로운 슈퍼푸드 비건 스킨케어 라인 ‘원더 베지(Wonder Veggie)’를 온라인 편집숍 W컨셉에서 단독 선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피부에 좋은 성분과 뛰어난 효과의 비건 화장품으로 입소문 난 허스텔러는 오는 3월 15일 새로운 컬렉션 ‘원더 베지’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8일 오전 10시부터 일주일간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전 예약 기간 내 허스텔러 ‘원더 베지’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300명에게는 ‘원더 베지 밸런싱 클렌징 폼’ 120ml 정품을 무료 증정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원더 베지 제품 단품 구매 시, 30% 특별 할인 혜택 제공과 함께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무료 배송 이벤트까지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허스텔러가 새롭게 선보이는 ‘원더 베지(Wonder Veggie)’는 자연에서 키워낸 생명력 가득한 ‘슈퍼푸드’의 그린 에너지를 오롯이 담아내 즐거운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하는 비건 스킨케어 라인이다. 또한 전 제품이 피부 밸런스를 생각한 약산성, 무자극, 저자극 제품으로 물리적·화학적 자극을 최소화해 민감 피부는 물론 피부 타입 상관없이 누구나 건강한 스킨케어가 가능하다.

전 제품 모두 세계 보건 기구가 극찬한 ‘최고의 채소’이자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케일’을 주 원료로 함유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고 촉촉하고 맑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 집에서 그린푸드를 직접 갈아 만든 것 같은 건강하고 내추럴한 텍스처가 피부에 싱그럽고 즐거운 에너지를 선사하며, 새로운 채식주의 스킨케어의 완성도를 높였다.

허스텔러 ‘원더 베지’ 라인은 슈퍼푸드 케일잎추출물을 90% 고함량으로 함유한 ▲원더 베지 쥬시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비롯해 ▲원더 베지 멜로우 클렌징 밤, ▲원더 베지 밸런싱 클렌징 폼과 오는 4월 출시 예정인 ▲원더 베지 하이드레이팅 젤 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원더 베지 쥬시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항산화에 효과적인 그린 슈퍼푸드 ‘케일잎추출물’을 90% 고함량 함유한 첫단계 트리트먼트 에센스로 케일을 72시간 동안 저온 침지하여 피부에 좋은 유효성분을 온전하게 담아냈다. 케일잎추출물과 함께 바질잎수, 탱탱한 그린 열매들에서 추출한 싱그린(Singreen) 콤플렉스로 구성되어 항산화, 피부결, 투명도, 수분 공급, 진정, 유수분 밸런스, 활력 등 7가지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준다.

‘원더 베지 멜로우 클렌징 밤’은 뛰어난 세정력은 물론 깊은 보습감으로 피부 당김까지 꽉 잡은 내추럴 비건 클렌징 밤이다. 체온에 부드럽게 녹듯이 발리는 오일 밤 텍스쳐로 진한 메이크업까지 자극없이 클렌징 가능하며, 올리브 오일을 30% 함유해 세안 후에도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또한, 슈퍼푸드 ‘케일’이 클렌징 과정에서 피부가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해준다.

클렌징 밤과 함께 사용하기 좋은 ‘원더 베지 밸런싱 클렌징 폼’은 클렌징 후 무너지기 쉬운 피부 밸런스를 균형 있게 지켜주는 약산성 비건 클렌징 폼이다. 코코넛 유래 천연 계면활성제로 모공을 막지 않으면서도 자극 없이 깨끗하고 촉촉한 클렌징이 가능하며, 비타민이 풍부한 노니, 라임, 방울 양배추, 케일 등 각종 식물 영양소를 함유해 건강한 클렌징은 물론 다양한 피부 고민까지 해소해준다. 뿐만 아니라, 약산성 클렌징 폼임에도 불구하고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