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한면, ‘순수한 생리학’ 캠페인 시즌1 성료

2021-04-30     유선이
사진=순수한면

 

100% 순면커버 생리대 브랜드인 순수한면은 생리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진행한 ‘순수한 생리학’ 캠페인 시즌1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30일 밝혔다.

순수한 생리학 캠페인은 초경을 시작한 청소녀부터 자녀를 둔 부모님들까지 전 연령층의 생리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고 바른 상식을 확립하고자 기획됐다. 순수한 생리학 캠페인 시즌1은 개그우먼 장도연과 산부인과 의사 김정연 선생님의 유쾌한 생리 토크쇼를 담은 영상으로 진행됐다.

총 4가지 버전으로 구성된 캠페인 영상은 800만 시청 수를 기록했으며, 국내 CF 평가사이트 'Creative Top 100'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전체 디지털 매체에서 티저영상을 포함해 1억번 이상 노출되는 등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캠페인 기간 동안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재밌는 영상을 통해 유용한 정보를 얻어서 좋았다”, “궁금했지만 물어보기 어려웠던 점을 알려줘서 좋았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또,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한정 판매됐던 ‘순수한 생리학 북 에디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인기 선물 순위에서 2위를 차지하며 3천 세트 전량 소진됐다.

이에 순수한면은 생리에 대한 바른 정보를 시험해 볼 수 있는 ‘순수한 생리학 고사’를 진행해 순수한 생리학 시즌 2를 전개할 예정이다.

순수한면 관계자는 “전 연령층을 위한 다양한 교육 컨텐츠를 기획해 적극적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숨기지 않고 당당하게 생리를 알아갈 수 있는 건강한 생리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순수한면’은 안전한 성분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들에게 생리대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자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했다. ‘건강한 순수한면’ 출시 때는 제품의 특징을 전달하고 피부를 소중히 여기는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피부애착 프로젝트’를 운영했다. 또한,

지난해 3월에는 ‘순수한면 순면공식 캠페인’을 기획해 생리대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고 소비자와 소통하면서 많은 인기를 얻어 시즌2까지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