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히박스, 애견 간식 정기구독 서비스 론칭

2021-05-04     홍기준

호히박스가 애견 간식 정기구독 서비스를 론칭했다.

호히박스를 구독하면 애견 간식을 정기적으로 배송 받을 수 있다. 7~9가지 간식을 항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소고기, 연어, 닭, 오리, 고구마 등 다양한 구성으로 마련돼 있어 반려견도 다채로운 간식을 맛볼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만약 반려견이 싫어하는 음식이나 알레르기가 있는 음식이 있는 경우 이를 제외한 구성으로 받아보는 것도 가능하다. 처음부터 정기구독을 하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한 번만 구매하기 상품을 통해 체험을 해볼 수도 있다.

정기 구독을 하다가 취소, 중지 기능을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카톡으로도 손쉽게 정기구독 취소를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위약금이나 취소 금액도 없다. 구독 결제일 3일 전에 미리 알림을 주기 때문에 나도 모르게 결제되는 일도 없다.

또한 서비스를 이용하다가 만약 이번 달에는 간식을 받고 싶지 않다면, ‘건너뛰기’ 기능을 사용하면 그 달에는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는다. 이처럼 소비자들이 염려하는 구독 서비스의 한계를 보완한 정책을 통해 보다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호히박스 관계자는 “애견 간식 정기구독 서비스를 5월에 출시하자 마자 반려인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간식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강아지들을 위해 항상 건강한 간식들만 취급하는 기업이 되고싶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