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 연휴 공부는 초등인강으로… '다양한 이벤트 눈길'

2021-05-05     홍기준
(사진제공=천재교과서)

본격적인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면서, 전국의 많은 가정들이 연휴 준비를 하고 있다. 올해는 다른 해보다 연휴가 적은 편이지만 어버이날이나 스승의 날들 각종 행사 기념일을 준비하느라 자녀의 학습에 소홀해질 수 있다.

이럴 때일수록 자녀가 혼자서도 공부할 수 있는 자기주도학습 습관 형성을 시켜주는 것이 좋다. 최근 초등인강을 통해 비대면 관리선생님이 학습계획을 돕고 자신이 주도적으로 초등학교 공부를 하는 학생들이 늘고 있다.

초등인강과 같은 스마트학습의 경우 인터넷 연결만 원활하면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공부를 태블릿PC 하나로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자녀가 여러 명인 경우에도 가격 부담 없이 학습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몇 년 사이 이용자가 크게 늘고 있다.

그 중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티 초등'은 가정의 달 5월 연휴에도 효율적인 자기주도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한다.

현재 밀크T 초등은 10일의 무료체험 및 학습상담을 진행한다. 무료체험 신청 시 스마트학습 기기 배송과 반납이 모두 무료로 이뤄지며, 정규 회원과 동일한 수준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아울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린이날 깜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밀크T 공식 채널의 이벤트 게시글에서 '우리 아이가 가장 예쁠 때, 언제인가요?'라는 질문에 적절한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5월 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그 밖에도 스마트학습 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 공식 인스타그램 및 밀크티 중학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다양한 초등공부 및 중학공부 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