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단어프로그램 보카트레인, “스승의 날” 6개월 페이백 이벤트 실시

2021-05-07     홍기준
(사진제공=보카트레인)

교육솔루션 개발전문 기업 ‘아이언트레인(대표 김기흥)’이 서비스하는 영단어프로그램 보카트레인에에서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6개월 페이백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국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되어 학원가에도 비대면 수업이 이어지는 가운데, 본수업은 화상채팅을 통한 온라인 강의로 진행, 숙제 및 테스트 등은 온라인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대면 수업 공백을 최소화 하려고 노력 중이다.

특히 영어과목 필수 관리요소인 영단어 경우 많은 곳에서 온라인프로그램을 이용한 관리를 진행 중이며, 이에 이번 보카트레인 지원이 많은 원장들에게 희소식으로 다가왔다고 한다.

영어단어프로그램 보카트레인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체계의 병행이 가능하여 평소 PC, 태블릿, 스마트폰을 통해 학습을 습관화 시킬 수 있도록 편리성도 가질 수 있으며, 전국 초중고교 수준의 온라인 영어단어장을 통해 효과적으로 단어를 암기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라고 전했다.

어휘프로그램 보카트레인에 단어암기 형태는 이미지를 통한 연상학습법과 원어민 발음을 통한 리스닝 학습효과를 통해 장기기억 영역으로 단어를 암기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암기 형태를 벗어나 학습단계와 점검단계를 통해 습득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학원가 영어단어앱 보카트레인은 코로나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원업계를 돕고자 꾸준히 다양한 지원을 해오고 있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