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 10대 수험생 위한 할인 이벤트 진행

2021-05-12     김주현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이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준비하는 10대 수험생을 응원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10만원이 넘는 ‘한국사 풀패키지’를 90% 할인된 가격에에 수강할 수 있는 ‘한국사 강의 만원에 주고 10대!’ 이벤트다.

회원정보에 입력된 생년월일을 기준으로 10대 회원이라면 추가 인증 없이 누구나 1만원에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 ‘한국사 풀패키지’ 기본급수 전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결제한 강의는 90일간 무제한으로 수강이 가능하다. 에듀윌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능검 파이널 특강, 강의만족도 100% 교수가 직접 답변하는 1:1 학습 Q&A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매 시험마다 정확하고 빠른 가답안 제공, 93%의 높은 합격률 등으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수험생들의 신뢰를 받고 있는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 관계자는 “미래를 위해 도전하는 10대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한능검 시험을 준비하는 10대라면 모든 강의와 서비스를 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 이벤트를 통해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는 혜택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10대들을 위한 ‘한국사 풀패키지’ 파격 할인 이벤트는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은 만원 이벤트와 함께 이벤트 내용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만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