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육아박람회 '41회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킨텍스서 진행

2021-05-14     홍기준
(사진제공=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대한민국 대표 임신•출산•육아•교육 박람회인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이하‘코베’)이 5월13일 일산 킨텍스 2전시장 9홀에서 개막하여 4일간 진행된다.
이번 코베는 올해 킨텍스에서 처음 오픈하는 기념으로 푸짐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기저귀 1천원, 물티슈 1박스 9,900원, 카시트 최대 30% 할인 등 인기 브랜드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로 참관객의 만족도를 높였다고 한다.

이외에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전시마다 현장에서 구매시 할인되는 코베상품권과 코베쿠폰이 이번에도 진행 되고 있으며, 현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코베상품권은 5천원에 판매되었으며, 3차에 나누어 오픈했으나 오픈 이후 1시간만에 품절되어 관람객들의 많은 관심을 실감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전시장을 방문한 참관객은 “사전에 구매한 코베상품권과 코베쿠폰을 같이 사용해서 온라인가보다 훨씬 저렴하게 살 수 있었다. 코베에 오면 많은 할인과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브랜드들을 직접 볼 수 있어 항상 크나큰 도움이 된다”며 코베에 대해 큰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날 참관객과 참가기업 관계자는 전원 마스크를 쓰고 발열 체크를 하며 전시장에 입장했다. 최근 14일 이내 해외여행을 했거나 발열 또는 기침, 인후통 등 호흡기 증상이 있을 경우 전시장 입장이 제한된다.

특히 무인 등록대(키오스크)를 통해 대면 접촉을 지양하였고, 곳곳에 손소독제 비치, 거리두기 스티커 부착 등 철저한 방역대책을 시행하며 안전하게 행사 관람이 가능하다.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는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코베 APP 회원은 평생 무료입장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