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터스 쌍둥이 유모차 듀엣프로 엘리펀트 색상 1차 완판, 재입고 전 사전구매 이벤트 진행

2021-05-24     홍기준

독일 유모차 브랜드 큐터스에서 출시한 쌍둥이 유모차 듀엣프로의 엘리펀트 색상이 1차 완판됐다. 이에 따라 큐터스는 오는 6월 중순 2차 물량 입고 전까지 이미 품절된 블랙 색상과 엘리펀트 색상에 대한 사전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큐터스 듀엣프로는 작년 하반기 론칭 이후 선택의 폭이 좁은 쌍둥이 유모차 시장에서 디자인과 실용성, 안전성을 바탕으로 인지도를 높여왔다. 대표 인기 색상 모카(Mocha) 외에도 고급스러움이 강조된 블랙(Black), 2021년 신규 색상으로 선보인 밝은 그레이 톤의 엘리펀트(Elephant) 3가지 모두 다른 매력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큐터스는 엘리펀트, 블랙 색상이 완판됨에 따라 고객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사전 구매 이벤트를 마련했다.

듀엣프로 블랙, 엘리펀트 색상 사전 구매 이벤트는 공식 순성몰과 순성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롯데홈쇼핑 총 3개의 온라인 몰에서 5월 24일(월)부터 6월 13일(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사전 구매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30% 구매 할인 혜택과 듀클 유모차 라이너, 유모차 정리함을 특별 증정한다. 사전 구매 혜택은 듀엣프로 블랙, 엘리펀트 색상에 한해 진행되며 듀엣프로 모노(1인용), 듀오(2인용) 제품 모두 해당된다.

1차 완판된 블랙, 엘리펀트 색상은 6월 14일(월) 이후 주문 순에 따라 순차 출고될 예정이다.

큐터스 브랜드 담당자는 “외출 시즌이 되면서 많은 분들이 듀엣프로를 더욱 많이 찾아주신 덕에 예상보다 빠르게 신규 색상이 품절되었다”고 말하면서 “빠른 시일 내에 입고되도록 노력하겠으며 사전 구매를 통해 더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

큐터스 듀엣프로 엘리펀트/블랙 사전 구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큐터스 공식 SNS 채널과 이벤트가 진행되는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