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요기요 통해 할인 프로모션 진행

2021-05-24     유선이
사진=bhc치킨

 

bhc치킨은 오는 30일까지 요기요 앱에서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전 메뉴 최대 6천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비대면 소비가 일상화됨에 따라 배달앱을 통해 bhc치킨을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이번 할인 혜택은 요기요 앱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누릴 수 있다. 요기요 앱에서 bhc치킨 배달 서비스 이용 시 전 메뉴 3천 원, 포장 서비스 이용 고객은 전 메뉴 4천 원을 할인받을 수 있으며, 차이페이 이용 시 2천 원을 추가 할인받을 수 있어 최대 6천 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용 방법은 기존 요기요 주문 방식과 동일하며 결제 시 차이페이를 이용하면 2천 원을 추가 할인받는 방식이다. 단, 이번 이벤트는 현장 결제 시에는 할인 적용이 불가하며 차이페이는 1일 1회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할인 이벤트 적용 대상은 bhc치킨 전 메뉴로, 고객들은 최근 출시된 ‘펌치킨’, ‘빠텐더’를 포함한 다양한 인기 메뉴를 즐길 수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bhc치킨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들이 가정의 달을 마무리하면서 bhc치킨과 좋은 추억을 만들면 좋겠다”며 “최근 비대면 소비가 일상화됨에 따라 앞으로도 배달앱을 통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