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여행 가평…K2워터파크 시즌 오픈

400평규모의 바지선, 가평 최대 규모 워터파크와 워터슬라이드 물놀이

2021-06-02     홍기준
(사진제공=K2워터파크)

1년 중 놀러가기 가장 좋은 계절이 돌아왔다. 코로나로 숨죽여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이들이 탁 트인 공간을 찾아 떠나고 있다. 긴 코로나로 해외 여행길이 막히게 되면서 국내 여행 수요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고, 국내 백신 접종률이 높아지면서 짧은 시간 기분전환을 위해 서울 근교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서울 근교 나들이의 대명사인 가평은 탁 트인 뷰를 자랑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신상 카페와 프라이빗한 숙소, 식당, 드라이브 명소 등 핫플레이스가 밀집되어 있는 가평은 뷰멍, 물멍, 불멍이 가능한  수많은 명소들이 입소문을 타면서 먹거리, 즐길거리, 볼거리가 가득찬 곳으로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 곳이다.

특히 남이섬과 청평호, 대성리를 잇는 북한강 줄기에 위치해 있는 가평은 수상 레저 스포츠 메카로 유명한 곳이다. 레저 스팟이 많아 물놀이 성지로 불리는 가평에 위치해 있는 k2가평수상레저는 유니크한 인테리어로 동남아에 온듯한 착각과 물멍, 뷰멍, 불멍까지 가능한 아름다운 뷰를 자랑한다. 액티비티한 짜릿한 레저는 물론이고 맛있는 먹거리를 위해 청년피자도 입점하였다. 가평빠지 핫플답게 고객을 위한 펍, 간이매점, 숙박까지 원스톱으로 모든걸 즐길 수 있는 시설로 빠지 마니아층과 가족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대규모 가평워터파크인 K2워터파크는 무지개미끄럼틀부터 14종의 블롭점프, 워터파크 원터 슬라이드, K2가평빠지 하늘의자, 웨이크보드, 수상스키, 모터보트 등 최신 물놀이 기구를 구비하고 있어 즐길거리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K2워터파크는 고가의 제트스키와 가평을 느낄 수 있는 뮤직 스피드 보팅을 부담없는 가격으로 대중화 시키며 가평의 레저문화를 만들어가는데 앞장서고 있다.

(사진제공=K2워터파크)

더불어 휴양지에 온 듯한 유니크한 인테리어로 다양한 포토스팟이 마련되어 있어 SNS 상에서 인증샷 놀이를 즐겨하는 MZ세대의 새로운 '사진성지'로 떠오르고 있으며, 빼어난 리버뷰를 감상할 수 있는 루프탑에 설치된 썬배드에서 'SNS 인생샷'을 건질 수 있어 MZ세대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2021년 시즌을 맞이하여 K2워터파크는 숙박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숙박+놀이기구+빠지의 낭만 캠핑BBQ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올인원 K2패키지는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합리적인 금액으로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선착순 마감으로 진행되는 올인원 패키지는 k2워터파크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가평수상레저 K2워터파크는 가평 최대 규모의 수상레저 업체로 성장하며 건강한 수상레저 물놀이 문화에 앞장서며 '2020년 고객감동서비스지수 1위' 레저(레저스포츠사업)부문을 수상하였다. 다양한 물놀이 뿐만 아니라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생존수영 교육 프로그램 진행, 지난해 가평 수해로 인한 구조활동에 앞장서며 감사장 수상, 가평군 교육발전을 위한 장학금 기탁 등 선한 영향력을 선사하며 건강한 레저문화를 확장시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