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여름 무더위 대비 ’오싹한 가전' 이벤트 진행

2021-06-03     유선이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은 무더운 여름을 대비해 냉방 가전 마련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오는 30일까지 냉방 가전을 구매하면 할인혜택과 적립금을 주는 이벤트 ’오싹한 가전’을 마련했다고 3일 밝혔다.

NS홈쇼핑 방송에서 30일까지 냉방 가전을 구매하면 ‘오싹한 여름’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정 카드 5% 청구 할인과 함께 에어컨의 경우 10만원, 창문형 에어컨은 5만원, 서큘레이터는 구매 결제 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냉방 가전 상품 방송 중 ‘오싹한 여름’ 로고가 노출된 방송 상품을 전화, 인터넷, 모바일로 구매 후 배송 완료된 건에 한해 적립금 지급 대상이 되며, 적립금은 8월 2일 구매한 아이디로 일괄 적립된다. 단, 구매 취소/반품 시, 비회원 주문 기업/제휴 아이디 주문, 행사기간 내 미결제시에는 적립금 지급 대상에서 제외된다. 적립금은 적립일로부터 30일간 사용가능하며 보험,  렌탈, 여행, 상조, 서비스 등 무형상품에는 적용 불가하다.

한편, NS홈쇼핑은 거주 환경에 맞춰 냉방 가전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냉방 가전을 선보이기 위해 6월 한 달간 냉방 가전 상품을 집중 편성 했다.

3일 오후 12시 35분에는 배관 설치 필요 없는 자연 증발 시스템의 간편한 셀프 설치 상품 ‘삼성 윈도우핏 에어컨’을 방송한다. 베이지, 그린, 핑크 중에서 컬러를 선택할 수 있어 인테리어에도 도움을 주고, 2중 바람 날개로 강력한 회전 냉방으로 시원하고, 저소음 모드 사용시 전력도 절전할 수 있는 스마트한 냉방가전이다. 같은 날 오후 2시35분에는 ‘신일BLDC 에어써큘레이터’를 방송한다. 리모컨을 이용한 편리한 조작,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BLDC모터를 사용하여 일반 모터보다 소비 전력량이 낮고, 소음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4일 밤 10시 45분에는 ‘홈멀티 비스포크 삼성 무풍 에어컨’을 방송한다. 감각적인 인테리어에 맞춤 디자인 비스포크는 수면을 방해하지 않는 무풍 열대야 쾌면 기능으로 편안한 숙면이 가능하며, 위생적인 이지케어 4단계를 적용, 워시클린 열교환기로 유해세균 90% 이상 제균해주어 에어컨 관리가 더욱 편해진 것이 장점이다.

5일 오후 3시 55분에는 ‘LG휘센에어컨’을 방송한다. LG휘센에어컨은 스스로 기억하는 인공지능 학습으로 실내에 딱 맞는 시원함을 찾아주고, 아이스 쿨 파워로 실내 온도를 순식간에 낮춰 준다.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실내 공기 컨트롤이 가능하고, 극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하는 한국공기청정협회 CAC인증을 받은 공기청정 성능으로 실내 공기 청정관리에도 용이하다.

NS홈쇼핑 관계자는 “NS홈쇼핑은 여름 무더위에 대비하려는 분들을 위해 냉방 가전 상품을 집에서 편하게 골라 구매 하실 수 있도록 6월 한 달간 냉방 가전 상품을 집중 편성했다”며, “창문형 에어컨, 무풍 에어컨, 스마트 에어컨, 냉방을 효율적으로 관리 할 수 있는 써큘레이터까지 다양한 냉방 가전 상품을 NS홈쇼핑에서 만나 보시고, 풍성한 이벤트 혜택과 함께 기분 좋은 쇼핑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