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팰리스 의왕’ 홍보관 오픈

2021-06-17     홍기준

의왕시에 공급 예정인 ‘테라팰리스 의왕’ 홍보관이 정식 오픈했다.

의왕시 내손동에 들어서는 ‘테라팰리스 의왕’은 지하 3층~지상 13층, 총 45세대로 구성될 예정이다. 지하는 총 49대를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 공간이며, 1층은 근린 생활 시설, 2층~6층은 오피스텔, 7층~12층은 공동 주택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13층은 1세대와 옥상정원으로 구성될 계획이다.

해당 단지 인근에는 내손체육공원, 복지공원, 내손어린이공원, 백운공원, 빛솔공원, 내동공원 등 다양한 공원들이 조성돼 있으며, 이미 갖춰져 있는편의시설 및 상업시설 등의 생활 인프라를 직접적으로 누릴 수 있다.

또한 내손초, 내동초, 갈뫼초, 갈뫼중, 백운고 등 다양한 학군들이 인접했으며, 최근에는 국내 최초 통합형미래학교가 도보 5분 이내 거리의 위치에 설립이 확정됐다.

교통환경으로는 차량을 이용하면 관내를 통과하는 제2경인 연결 고속도로와 수도권 제1순환도로, 영동 고속도로, 수도원서부고속도로 등을 통하여 광역 도시와 인접 도시로 이동이 가능하며,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인덕원 역까지 10분대에 접근 가능하다.

동시에 인덕원 역에는 기존에 들어서있는 4호선에 이어 ‘월판선 복선전철’이 2025년, ‘인동선 복선전철’이 2026년에 완공될 수 있도록 진행 중이다. 의왕시에서 GTX-C 노선이 인덕원 역에 정차할 수 있도록 추진하고 있는 점은 굵직한 호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