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키스 펫침대, 4계절 온도조절 펫침대 부문 ‘2021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 수상

2021-06-17     홍기준

반려동물 냉/온 온도조절 펫침대를 출시한 둘키스가 히트상품브랜드(4계절 온도조절 펫침대) 부문 ‘2021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에 선정됐다.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은 한국브랜드평가연구소에서 주최하고 동아일보에서 후원하는 상으로, 2019년부터 매년 기관/기업체 등을 대상으로 높은 기술력과 차별화된 서비스, 소비자 만족 등 다양한 평가를 통해 우수한 성적을 거둔 기관/기업체에 수여되고 있다.

브랜드 둘키스는 반려동물의 건강하고 행복한 펫 라이프를 지향하는 ‘다산’의 프리미엄 펫 브랜드이다. 특허기술을 이용해 냉/온 전환이 가능하며 온도 균일성을 달성한 펫침대를 개발했다.

둘키스 펫침대는 냉/온 두가지 기능이 모두 가능해 사시사철 이용할 수 있는 반려동물 체온 케어 제품이다. 24~40℃의 온도를 1℃간격으로 미세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전기로 조절되기에 반려인이 곁에 없어도 반려동물이 스스로 체온을 관리할 수 있다. 미리 원하는 온도를 설정해 두면 반려동물이 올라갈 때마다 설정 온도로 세팅이 되기 때문에 효율적인 전력 소모가 가능하다. 장모종, 단모종, 고양이, 강아지 등 반려동물의 성향과 특성을 고려해 섬세한 온도 세팅을 할 수 있다.

1인가구의 증가로 반려동물을 혼자 두고 외출을 해야 하는 사람들에게 낮은 전기소모로 전기세 걱정 없이 24시간 365일 내내 사용이 가능하여, 반려동물의 열사병, 감기 등의 걱정을 해소 할 수 있고, 주변온도에 예민한 어리거나 나이가 많은 반려동물의 경우 체온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관계자의 설명이다.

다산 정윤진 대표는 “반려동물의 삶의 질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고, 그에 맞춰서 반려동물 용품의 고급화도 진행되고 있음에 따라 둘키스 펫침대가 반려인의 필수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생각된다”며 “반려동물의 체중관리와 IoT 기술이 적용된 신제품을 올해 개발하여 내년 중 추가로 출시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