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테일러 수원점, 혼주맞춤정장 패키지 선보여

2021-06-17     홍기준

맞춤정장 전문점 ‘어반테일러 수원점’이 예비 신혼부부들의 발품 고민을 덜어줄 혼주맞춤정장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은 결혼식을 위해 신경써야 할 것이 굉장히 많다. 의상 또한 많은 고민을 하게 되는 부분인데 신랑신부가 예식날 입을 턱시도와 정장 외에도 양가 부모들의 의상까지 챙겨야 하기 때문이다.

특히 예비신랑이 남성맞춤예복 전문점을 찾아 예복을 맞춤에도 불구하고 양가 아버지들은 기성복을 구매하곤 하는데 이는 대부분 경제적인 부담 때문인 경우가 많다. 프리미엄의 이미지가 강한 맞춤정장 대신 비교적 저렴하다고 생각되는 기성복을 찾아 또 한번 발품을 파는 것이다.

이에 어반테일러 수원점에서는 결혼을 준비하며 부담스러운 지출이 많아질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실용적이면서 합리적인 가격의 혼주맞춤정장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실속있는 웨딩 패키지와 함께 이용할 경우 품격있는 혼주 의상까지 한 자리에서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40년 이상 경력의 숙련된 마스터 테일러가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완벽한 매무새의 프리미엄 정장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고객과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을 의상에 반영하기 때문에 만족도 높은 결과물을 자랑한다.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맞춤예복과 혼주맞춤정장을 비롯해 비즈니스 슈트, 캐주얼 정장 등 다채로운 디자인의 의상을 제작하고 있으며 연예인들의 촬영용 및 시상식 의상을 제공해 톱스타들의 스타일리스트들이 믿고 찾는 맞춤정장 전문점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어반테일러 수원점 관계자는 “어반테일러 수원점에서는 커플들을 위한 맞춤 대여복 서비스가 포함된 웨딩 패키지도 선보이고 있으며 이용하는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다”며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어렵게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합리적인 가격의 패키지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