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주방용품 브랜드 WMF, CJ온스타일 론칭 방송 진행

2021-06-22     유선이
사진=WMF

 

독일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 WMF는 오는 24일 밤 9시 50분 CJ온스타일 TV 라이브 채널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WMF는 이번 방송에서 ‘김성령 냄비’로 불리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스테디셀러, 펑션4 어드밴스드(Function4 Advanced) 4종 세트와 사은품 구성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의 대표 쇼호스트 서아랑이 메인 호스트를 맡아 주방의 품격을 높이는 WMF제품의 가치와 혜택을 소개한다.

펑션4 어드밴스드는 은에 가장 가깝고 아름답고 변치 않는 광택을 지닌 ‘WMF 크로마간‘ 소재에 섬세한 수분 조절 기능을 더한 냄비다. 제품 본연의 색과 빛, 선에 집중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직선미를 강조한 유려한 냄비 실루엣은 세계 3대 디자인상인 iF 디자인어워드와 레드닷어워드에서 수상하며 가치를 인정 받았다.

해당 제품은 WMF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펑션4‘ 제품을 한국 소비자에 맞게 변형시켜 개발한 것으로 뚜껑에 부착된 실리콘 재질을 전면 WMF 크로마간(WMF Cromargan®)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교체했다. 독일 정통 브랜드의 장인정신과 기술력은 그대로 경험할 수 있도록 하면서 한국 소비자의 니즈에 맞게 보완한 점이 특징이다.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기술도 눈에 띈다. 펑션 4 어드밴스드는 4가지 혁신적인 기능을 담은 뚜껑 설계로 조리 시 뚜껑을 열지 않고도 수분을 4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섬세하게 수분을 조절해야 부드러운 식감과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한식 요리에 제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