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코비 ‘바이오메디카 세럼’, 25일 롯데홈쇼핑서 다시 완판 터졌다

11일 첫 론칭 방송 이후 또 다시 완판 이어가

2021-06-25     홍기준
롯데 홈쇼핑에서 진행된 앵콜 방송 캡쳐 (사진제공=인스코비)

㈜인스코비의 바이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메디카(BIOMEDICA)’의 신제품 ‘바이오메디카 DNA 100 TGF-β1 세럼’이 25일 롯데 홈쇼핑에서 진행된 앵콜 방송에서 준비한 물량을 전량 매진시켰다고 밝혔다.

㈜인스코비 관계자는 “바이오메디카 DNA 100 TGF-β1 세럼을 써보신 고객들의 호평과 지난 번 방송을 놓쳤던 분들의 뜨거운 반응이 완판으로 나타난 것 같다”며, “더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계속 고개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쇼호스트 한창서가 제품 론칭 초기부터 합류하며 그녀만의 돋보이는 입담과 바이오 안티에이징 기술력을 소개한 점도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내어 전량 매진에 도움이 되었다.

바이오메디카 DNA 100 TGF-β1 세럼은 20년 간 피부 단백질만을 연구해온 ㈜인스코비의 바이오계열 연구소인 ‘셀루메드’에서 특허를 획득한 TGF-β1 성분을 기반으로 만들었다. 무려 10년 이상의 연구 끝에 특허를 획득한 만큼 셀루메드만의 기술력이 돋보이는 올인원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라고 한다.

영양과 보습감은 피부 진피층부터 꽉 채우면서도 벨벳 질감으로 매끈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제형으로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TGF-β1은 피부 DNA 서열구조와 100% 완벽하게 일치하는 전환성인자 단백질로, SCI급 논문에도 등재된 바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