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최신형 ‘보국 7L 제습기’, 오늘 CJ온스타일 방송

2021-06-28     홍기준

보국전자가 오늘(28일) 저녁 6시 30분 CJ온스타일에서 최신형 제습기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보국 7L 제습기(BKD-1208B)’는 컴팩트한 크기의 제습기로 360도 회전 바퀴가 있어 이동의 제약 없이 방방마다 편리하게 옮기며 사용할 수 있다.

하루 최대 7리터의 강력한 제습 기능을 갖춘 저소음 제습기로 희망 습도 설정, 자동 꺼짐·켜짐 예약 기능, 자동 제습 기능과 수면모드, 만수 감지 알림 기능 등 다양한 기능으로 사용자 편의를 한 층 높였으며 연속 배수가 가능하도록 전용 배수 호스도 별도로 제공하고 있다. 내부에 장착된 세척 가능한 에어필터가 먼지를 걸러주어 실내 공기 질 또한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다.

보국 관계자는 “무엇보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화이트톤 디자인으로 제습기 본연의 기능뿐 아니라 세련된 분위기의 홈데코 아이템의 역할까지 할 수 있는 인테리어 가전이라는 점이 특징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되는 7월에 접어들면 곰팡이와 세균 번식의 주요 원인이 되는 실내 습기 관리가 필수적이다”라고 강조하며, “컴팩트한 크기에 하단 회전 휠로 실용성을 높이고, 어떠한 공간에도 잘 어울려 홈스타일링까지 가능한 보국의 최신형 미니 제습기와 함께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보국 신제품 7L 제습기는 28일 저녁 6시 30분 CJ온스타일 홈쇼핑 방송뿐 아니라 CJ온스타일 공식 홈페이지 및 보국 직영몰 등 주요 온라인몰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