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이른 무더위에 ‘풀무원 샘물’ 방송 마련

2021-07-06     유선이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은 오는7일 오후 4시35분 ‘풀무원 샘물’을 편성했다고 6일 밝혔다.

무겁고 배송료까지 붙어 온라인 구매시 가성비가 떨어질 수 밖에 없는 식수 구매는 식수 소비가 일시적으로 늘어나는 여름, 특히 더 애로사항을 겪을 수 밖에 없다. 이에 NS홈쇼핑은 1인 소가구부터 다인가구까지 여름 동안 식수 걱정 없이 안전하게 배송 받을 수 있는 ‘풀무원 샘물’ 방송을 마련했다.

바른 먹거리 정신으로 총 550여 가지의 수질 검사를 시행해 품질이 뛰어난 ‘풀무원 샘물’은 약 1억년 이상 된 화강암반층의 거대한 자연 필터로 걸러진 깨끗하고 신선한 화강암반수이다. ‘풀무원 샘물’은 2리터들이 생수를 24병씩 2회 배송하는 상품으로 총 48병 구성이며, 방송 중 구매 시 ARS 1천원 할인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배송가능지역과 배송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1인 소가구 대상의 물 정기 배송은 소비량이 많지 않아 가성비가 떨어질 수밖에 없고, 다인 가구의 경우에도 여름철 갑자기 늘어난 물 소비에 배송료까지 더한 식수 구매가 부담스러울 수 있다”며, “NS홈쇼핑이 마련한 신선한 2회차 무료배송 서비스, 경제적인 가격의 ‘풀무원 샘물’ 구매로 식수 걱정 없는 건강한 여름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