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발사믹치킨' 출시 기념 배민쇼핑라이브서 할인 이벤트 진행

2021-07-08     유선이
사진=교촌치킨

 

교촌치킨은 신제품 발사믹치킨 출시를 기념해 배달의민족 라이브 커머스 ‘쇼핑라이브’를 통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8일 저녁 6시 배달의민족 앱 내 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에서 고객들이 발사믹치킨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발사믹치킨 5천원 할인 상품권을 제공하며 배민페이 결제 시 추후 2천원 배민 상품권을 제공해 최대 7천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실시간 시청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해 방송의 재미를 더한다. 라이브 방송 중, 댓글로 구매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프로(3명)와 발사믹치킨 모바일 제품 교환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 할 예정이다.

이번 출시된 발사믹치킨은 발사믹 비네거를 활용해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발사믹 비네거의 진한 풍미와 향을 그대로 살려 소스 맛에 깊이를 더했다. 함께 제공되는 발사믹크림 디핑소스는 제품의 상큼함을 더욱 살린다. 발사믹치킨은 맥주와도 환상의 궁합을 이룬다. 여름이면 빠질 수 없는 시원한 맥주의 청량감과 발사믹치킨의 새콤달콤한 맛의 조합은 올 여름 입맛 돋우기에 제격이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직접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며 신메뉴를 알리고자 이번 배민쇼핑라이브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 비대면 시대에 맞춘 다양한 판매 채널 확보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초복 당일인 11일에는 신제품을 주문하면 포인트를 2배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치킨 주문앱을 통해 신제품 발사믹치킨 주문 시, 포인트 2배가 적립되며, 다가오는 초복을 맞아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