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대박웨딩박람회 시즌6, 7월 10일부터 11일까지 ‘엑스코 인터불고호텔’에서 진행

2021-07-09     홍기준
이벤트페이지 캡쳐

대구 대박웨딩박람회 시즌6가 7월 10일부터 11일까지 대구 엑스코 인터불고호텔에서 개최된다.

해당 웨딩박람회에서는 프리미엄 웨딩드레스들이 준비돼 있어 피팅비 무료, 드레스 추가비 할인, 부케 무료증정, 혼주 메이크업, 원장님 메이크업 무료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AW호텔을 비롯해 칼라디움, 웨딩비엔나, 파라다이스, 아리아나호텔 등 대구‧경북에 위치한 다양한 웨딩홀이 대거 참여하며 혜택은 참여 업체마다 상이하다.

아울러 D102, 도쿄앤펄 등 유명 예물 브랜드에서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고 HK테일러, 수아르떼의 예복 혜택과, 순한복의멋by이연이 한복혜택 지원도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스드메 예약 시 캡슐커피 머신을 증정하고, 웨딩홀‧스드메를 예약할 경우 공기청정기를 선물하는 등 다채로운 증정행사도 마련돼 있다.

대구 대박웨딩박람회 관계자는 “다채로운 혼수 혜택이 준비된 이번 웨딩박람회를 통해 평균 경력 10년 이상의 웨딩플래너와 엄선된 웨딩업체들이 참여하는 만큼 1대1 맞춤형 상담과 함께 다양한 혜택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대박웨딩박람회는 웨딩촬영과 드레스, 메이크업과 스냅촬영이 모두 포함된 스몰패키지도 출시할 계획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