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원어민 화상영어 ‘튜터링 초등’, 여름방학 맞이 회화공부 패키지 출시

2021-07-10     홍기준

 

온디맨드 어린이 화상영어 학습 플랫폼 ‘튜터링 초등(마켓디자이너스)’이 여름방학 맞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초등 여름방학 동안 공부습관을 들이고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영어 공부 패키지로, 수강권 가격에 교재와 영어 원서 등 약 12만원 상당의 추가 증정품이 포함된다.

본 패키지에는 원어민과 화상 회화를 통해 직접 대화하고 소통할 수 있는 튜터링 초등 1:1 회화 수강권에 더해 자체 제작 교재 3권, 영어 원서 동화책 세트, 튜터링 캐릭터 활용 방학 한정 굿즈 등이 포함돼 있다.

해당 브랜드는 팬데믹 여파로 어학 연수를 갈 수 없는 상황에서 여름방학 동안 이를 대체할 수 있는 종합 구성을 제안한다. 1:1 원어민 화상회화에 실물 교재와 영어 원서까지 결합함으로써 말하기와 듣기, 읽기 및 쓰기까지 영어 학습의 4대 영역을 고루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수강생들은 이번 방학동안 집에서도 효과적인 영어 학습이 가능하게 된 것.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튜터링 초등은 ‘튜터링 초등과 슬기로운 방학 생활’이라는 타이틀로 수강권 할인 및 문화상품권 증정, 무료 체험 이벤트 등을 마련했다. 먼저 여름방학 패키지 구매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튜터링 초등 오리지널 6개월 수강권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배려한다.

또한 패키지 구매자를 대상으로 ‘공부 습관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름방학 패키지로 공부하며 주 2회 이상 진도표를 완성하고, 4주간 챌린지를 완성한 뒤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진도표 인증샷을 올리면 전원에게 문화상품권 3만 원 권과 상장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패키지 구매 후 8월 31일까지다.

아울러 7월 5일~8월 1일까지 진행하는 무료체험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중 무료체험 코스인 1:1 화상회화 체험수업 3회를 완료하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증정한다. 신규 가입 후 신청만 하면 레벨테스트 1회, 정규수업 2회 구성의 무료체험권을 받을 수 있다.

튜터링 초등 관계자는 “초등 여름방학 한 달 동안 집중적으로 영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라며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되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 이번 패키지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자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튜터링 초등을 운영하는 튜터링은 전세계 튜터와 학생을 실시간으로 연결해주는 온디맨드 방식의 1:1 회화 모바일 러닝 플랫폼이다.